전입/편입 공지

중고등2024학년도 2학기 7,8학년 전입생 모집 안내(원서 및 제출 서류 첨부)

2024-06-26
조회수 1020

광성드림학교 2024학년도 2학기 중등과정 전·편입생 선발 계획

 

1. 선발 대상: 7학년(중학교 1학년) 1명, 8학년(중학교 2학년) 1명


2. 입학 자격

1) 지원학생과 부모 모두 교회에 출석하며, 학교 기독교 교육에 동의하는 자

2) 2024학년도 현재 중학교에 각 학년에 재학 중인 자


3. 지원서류

1) 전입생 입학원서

2) 자녀 소개서

3) 학생 자기소개서

4) 보호자 질문지

5) 학교 교육 서약서(3가지)

6) 교회 세례 증명서 혹은 교인증명서-보호자1, 2, 학생 모두 (원서에 첨부)

7) 전형료 입금 내역 (원서에 첨부)

8) 중학교 재학증명서 (원서에 첨부)

9) 학교생활기록부 사본 혹은 검정고시 합격증 및 성적표(스캔하여 제출)

*10) 지원자 교회학교 추천서(추천자가 작성 후 학교 이메일로 직접 제출)

 

4. 지원 관련 안내

1) 첨부된 입학원서 및 지원서류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십시오.

2) 지원서류는 수기 또는 컴퓨터로 작성하실 수 있으며, 수기 원서 및 기타 증명서는 스캔하여 첨부하시면 됩니다.

3) 추천자에게 추천서 양식을 전달해주시길 바랍니다.(추천자가 학교 이메일로 직접 제출)

4) 모든 지원서류는 아래 이메일로 제출하여주십시오.

■학교 이메일: ksdream9507@korea.kr

■이메일 제목 예시: 0학년 전입학지원-ooo(지원자 이름)

5) 전형료는 아래 계좌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■우리은행 1005-702-446282 광성드림학교 (입금자명: 지원자이름)

■전형료: 30,000원

6) 아래 QR코드 및 링크로 접속하셔서 광성드림 교육철학시리즈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.

1) 1편:
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ZwwJZbncgoVxqZ76w0gZdUyTvHFfmSG7/view?usp=drivesdk

2) 2편:
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9cKEnGRatE3lgBy-Eogf-Ynd7JGvjayT/view?usp=drive_link

 

5. 전형 일정


구분

날짜

장소

유의 사항

원서 교부

6월 26일(수)~7월 2일(화)

홈페이지

손 글씨 혹은 컴퓨터로 작성

원서 접수

7월 1일(월)~7월 8일(월)

09:00~17:00

학교 메일

이메일로 제출

마감일 17:00 도착 시까지 유효

1차 학생 평가

7월 18일(목) 16:30~18:30

본관 1층

10분 전 도착

1층에서 인솔하여 이동

1차 학생 평가 합격자 발표

7월 19일(금) 15:00 이후

-

개별 공지

2차 학부모 면접

7월 22일(월)~25일(목) 중

본관 1층

1차 학생 평가 합격자를 대상으로 개별 연락

최종 합격자 발표

7월 26일(금) 15:00 이후

-

개별 공지

합격자 등록

7월 26일(금)~31일(수)

-

은행 업무 시간 내

(안내 문자 발송)

※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 

6. 기타 안내

1) 선발 기준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모집 정원에 관계없이 선발하지 않으며, 학생 평가 및 학부모 면접 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습니다.

2) 등록 마감일 이내에 입학금 납입을 완료하여야 최종 합격이 인정되고, 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학생을 선발합니다.

3) 제출하신 서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신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.

4) 합격 이후라도 동의한 내용을 지키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내용이 있을 경우 입학을 취소합니다.


7. 문의 및 기타

1) 전화: 031)929-9507(행정실), 9570(중고등교무실) (Fax) 031)929-9508

2) 주소: (10231)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하이파크로 161

3) 홈페이지: 


전입/편입 문의

10321  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하이파크로 161 (덕이동 329), 개인정보보호책임자: 박은철

초등  031-929-9500   /   중고등  031-929-9518

행정실 031-929-9507  /  팩스  031-929-950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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